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맥스봉 핫바·후랑크’, 소비자 가심비 잡으며 넉 달 만에 500만개 판매 - - 높은 가심비와 맛있게 매운 양념, 치즈맛 살린 점 등 호평…”’한 입의 즐거움’ 제공할 것
  • 기사등록 2024-09-30 09:31:18
기사수정

2024 . 09 . 30()



CJ제일제당 맥스봉 핫바·후랑크’, 소비자 가심비 잡으며 

넉 달 만에 500만개 판매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 출시 약 4개월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 돌파

높은 가심비와 맛있게 매운 양념치즈맛 살린 점 등 호평…”’한 입의 즐거움’ 제공할 것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치형 제품으로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달콤한 불고기 양념에 깔끔한 매운맛을 더했으며,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어 한입 베어물면 치즈 본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품질을 꼽는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 적용 시 개당 1000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에 간식을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덜 자극적이고 맛있게 매운 제품이라는 점과 치즈의 맛을 잘 살린 점도 호평을 받았다.



실제로 이 제품들은 온라인 상에서 “품질이 좋고 가격도 만족스럽다”, “한입 베어 물 때마다 치즈가 잘 느껴진다”, “매운 것을 먹기 힘든 사람도 기분좋게 먹을 수 있다” 등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환경경제일보 경제국 편집역     유형상 국장/대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30 09:31:18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웨이브컴퍼니, 대만 프로야구팀과 ‘웨이브웨어’ 성능 테스트 진행… “피로도 최대 35% 감소”
  •  기사 이미지 WGS 2019: 셰이크 함단 두바이 왕세자 “도시 지역이 세계의 식량 바구니가 될 수 있다”
  •  기사 이미지 하남미사 눈꽃피부과의원 “아이의 땀띠 습진이 자꾸 재발한다면 아토피피부염 의심해보아야”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