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컬리와 협업 강화… 공동 기획 신제품 3종 출시 - - 마켓컬리에서 ‘육즙+왕교자’, ‘츄러스 2종(시나몬맛·콘소메맛)’ 등 신제품 단독 판매
  • 기사등록 2024-09-11 08:53:04
기사수정

2024. 9. 11. ()



CJ제일제당컬리와 협업 강화… 공동 기획 신제품 3종 출시




-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 통해 CJ제일제당의 식품 제조·컬리의 큐레이션 역량 시너지 기대


-    마켓컬리에서 ‘육즙+왕교자’‘츄러스 2(시나몬맛·콘소메맛)’ 등 신제품 단독 판매


-    지난해 컬리온리로 선보인 ‘햇반 골든퀸쌀밥’ 등 인기… 하반기 다양한 신제품 선보일 예정




 CJ제일제당이 컬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기획한 전용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육즙+왕교자(육즙플러스왕교자)’와 ‘츄러스 시나몬맛·콘소메맛’의 3종으로올해 1월 맺은 ‘동반성장을 위한 공동상품 개발 JBP(Joint Business Plan)’의 일환이다





‘제일맞게컬리’는 CJ제일제당의 식품 제조 역량과 컬리의 큐레이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육즙+왕교자’는 기존 왕교자의 장점인 만두소의 꽉 찬 식감에 고기 함량을 늘려 육즙이 더욱 풍부해진 것이 특징이다또한만두피에 쌀가루를 더해 찌면 쫄깃하고 구우면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별 모양 틀로 짜낸 ‘츄러스’는 겉은 바삭하고 CJ제일제당이 개발한 전용 프리믹스를 사용해 속은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에어프라이어로 약 7분이면 간편하게 완성되며오리지널 츄러스 맛인 시나몬과 달콤짭조롬한 콘소메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제일맞게컬리’ 신제품들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은 “지난해 컬리온리(Kurly Only)로 큰 사랑을 받았던 ‘햇반 골든퀸쌀밥’과 ‘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둣국’에 이어 올해도 컬리와 공동 기획한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양사 간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환경경제일보 경제국 편집역     유형상 국장/대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11 08:53:04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웨이브컴퍼니, 대만 프로야구팀과 ‘웨이브웨어’ 성능 테스트 진행… “피로도 최대 35% 감소”
  •  기사 이미지 WGS 2019: 셰이크 함단 두바이 왕세자 “도시 지역이 세계의 식량 바구니가 될 수 있다”
  •  기사 이미지 하남미사 눈꽃피부과의원 “아이의 땀띠 습진이 자꾸 재발한다면 아토피피부염 의심해보아야”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