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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 CJ제일제당, CGV와 손잡고 ‘씨네밀’ 선보여 - - 영화관 F&B 솔루션 ‘씨네밀’ 론칭, 불고기 김치볶음밥·소시지 에그브런치·떡볶이 등 5종 출시
  • 기사등록 2024-09-12 09: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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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9. 12.()



“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 

CJ제일제당CGV와 손잡고 ‘씨네밀’ 선보여




-   영화관 F&B 솔루션 ‘씨네밀’ 론칭불고기 김치볶음밥·소시지 에그브런치·떡볶이 등 5종 출시


-   CJ제일제당의 기내식 운영 노하우로 차별화된 극장식(경험 제공


-   CGV 직영점 101곳에서 판매… “기내식 넘어 영화관까지 새로운 B2B 시장 진입으로 사업 다각화”




 

CJ제일제당이 CGV 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Tray-Food) 제품을 선보이며 B2B(기업 간 거래분야 사업을 다각화한다.



CJ제일제당은 CGV와 협업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F&B 솔루션 ‘씨네밀(Cinemeal)’을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Cinema(영화관)’와 ‘Meal(식사)’의 합성어인 ‘씨네밀’은 말 그대로 영화를 보며 즐기는 푸드를 의미한다.



새로 선보인 ‘씨네밀’ 메뉴는 불고기 김치볶음밥소시지 에그브런치떡볶이비프스튜소고기 버섯죽 5종이다




CJ제일제당이 그간 쌓아 온 기내식 개발과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영화관에서 간편하게 한끼 식사까지 챙길 수 있는 메뉴들을 개발했다


팝콘핫도그 등 기존 스낵킹(Snacking) 중심의 극장 먹거리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먹거리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씨네밀’은 CGV 직영점 101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이번 론칭을 기념해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CJ제일제당은 고객 맞춤형 솔루션으로 B2C뿐 아니라 외식급식 등 B2B 시장에 있어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2023년부터는 국내 주요 항공사에 기내식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이번 ‘씨네밀’ 론칭 등 새로운 시장 진입을 통해 B2B 트레이푸드 사업을 보다 다각화할 계획이다.


박충일 CJ제일제당 B2B 사업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B2B 플랫폼 맞춤형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맛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환경경제일보 경제국 편집역     유형상 국장/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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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4-09-12 09: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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