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얼티브, 식물성 아이스크림 모나카 2종 출시… “사내벤처의 새로운 도전 이어간다” - - 차별화 기술력으로 서걱거리는 식감 개선하고 쌀전분과 해바라기유로 우유크림과 비슷한 풍미 구현
  • 기사등록 2024-08-01 08:50:07
기사수정

2024 . 08 . 01()



CJ제일제당 얼티브식물성 아이스크림 모나카 2종 출시

사내벤처의 새로운 도전 이어간다




-       저당 제품 얼티브 모나카 밤맛’, 단백질 5.5g 함유한 얼티브 모나카 초코로 건강관리하는 소비자 공략

-       차별화 기술력으로 서걱거리는 식감 개선하고 쌀전분과 해바라기유로 우유크림과 비슷한 풍미 구현




CJ제일제당의 1호 사내벤처이자 식물성 음료·디저트 브랜드 얼티브가 식물성 아이스크림 얼티브 모나카’ 2종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얼티브는 프로틴 음료에 이어 디저트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두가지 맛으로 출시됐다식물성 대체식품으로 건강관리를 하는 소비자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


기존 식물성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서걱거리는 식감을 CJ제일제당의 기술력으로 최소화했으며쌀전분과 효소처리한 해바라기유를 조합한 원료로 우유 크림과 비슷한 풍미도 구현했다.


얼티브 모나카 밤맛은 당 함량을 3g으로 낮춘 저당 제품으로부드러운 밤맛 크림과 달콤한 밤 조각이 들어있다



얼티브 모나카 초코는 초코크림·드리즐과 단백질 5.5g을 함유하고 있다.


얼티브 모나카’ 2종은 편의점 GS2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향후 다른 편의점, CJ더마켓대형마트 등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윤재권 CJ제일제당 얼티브 팀장은 즐겁게 건강관리를 하고자 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계속되며 식물성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위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2 6월 처음 론칭한 ‘얼티브’는 CJ제일제당 식품 사내벤처 ‘이노백(inno100)’ 프로그램을 통해 MZ세대 직원의 아이디어가 실제 사업화로 이어진 식물성 음료·디저트 브랜드다


‘새로운 식물성 식품의 선택지를 제시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Alternative’에서 따온 용어로‘건강하고맛있고가장 새로운 식물성 식품을 통해 사람들의 삶에 웰니스를 제공하겠다’는 비전이 담겼다.




환경경제일보  경제국 편집역        유형상  국장/대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01 08:50:07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웨이브컴퍼니, 대만 프로야구팀과 ‘웨이브웨어’ 성능 테스트 진행… “피로도 최대 35% 감소”
  •  기사 이미지 WGS 2019: 셰이크 함단 두바이 왕세자 “도시 지역이 세계의 식량 바구니가 될 수 있다”
  •  기사 이미지 하남미사 눈꽃피부과의원 “아이의 땀띠 습진이 자꾸 재발한다면 아토피피부염 의심해보아야”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