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내방니방, 법무법인 더 에이치 황해와 업무협약 체결 - 1인 가구 주거 서비스 ‘위플라’(WEPLA)에 대한 법률자문 지원
  • 기사등록 2024-08-06 08:08:43
기사수정

[사진] 왼쪽부터 내방니방 남근호 대표, 법무법인 더 에이치 황해 천상현 대표변호사


내방니방(대표 남근호)은 법무법인 더 에이치 황해(대표변호사 천상현)와 1인 가구 주거 서비스 ‘위플라’(WEPLA)에 대한 법률자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내방니방은 아기유니콘 성장 파트너이자 초기창업기업 스케일업 전문 액셀러레이터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로부터 ‘2024 아기유니콘 성장 프로그램 1호 투자’ 스타트업으로 최종 낙점되어 최근 프리 A 투자유치에 성공한 바 있다. 올해는 부산 대표 기술창업기업인 '브라이트 클럽'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2020년 6월 설립된 내방니방은 주거용 부동산 위탁관리와 운영, 공간 브랜딩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스타트업이다. 내방니방은 1인 주거용 부동산 관련 사업을 인천을 비롯해 부산 등 지방으로도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내방니방이 운영하는 주거서비스 ‘위플라’를 비롯해 건물주와 세입자 등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안전한 법률적 테두리 내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방니방이 영위하는 사업 영역 및 그 밖의 법률 문제 일체에 대해 서면, 구두 자문 및 소송을 상호 협력을 통해 해결할 예정이다.

 

남근호 내방니방 대표는 “법무법인 ‘더 에이치 황해’는 주거 부동산 전문 법률 로펌이다. 인천 본사와 부산 지사를 운영하고 있어 내방니방이 부산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내방니방의 1인 주거공간 서비스가 주거용 부동산뿐만 아니라 상업용 부동산으로도 확장하는 데 법무법인 더 에이치 황해가 든든한 법률적 동반자가 되어줄 것으로 신뢰한다”고 밝혔다.

 

내방니방은 IT 플랫폼 기술을 통해 1인 주거용 부동산 브랜딩과 운영관리 서비스를 디지털로 전환하는 사업을 진행중이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같은 생활권에 속한 ‘우리’에게 합리적인 주거 플레이스 제공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남대표는 “모든 주거용 부동산은 내방니방 모바일 APP과 연동하여 비대면 운영관리 솔루션 SaaS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06 08:08:43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웨이브컴퍼니, 대만 프로야구팀과 ‘웨이브웨어’ 성능 테스트 진행… “피로도 최대 35% 감소”
  •  기사 이미지 WGS 2019: 셰이크 함단 두바이 왕세자 “도시 지역이 세계의 식량 바구니가 될 수 있다”
  •  기사 이미지 하남미사 눈꽃피부과의원 “아이의 땀띠 습진이 자꾸 재발한다면 아토피피부염 의심해보아야”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