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단독] 클리오, 일본시장 공략 정조준, 도쿄 ‘싱글즈 서울 스토리 인 긴자’ 팝업 - - 일본 도쿄에 위치한 고급 백화점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열리는 ‘싱글즈 인 긴자’ 팝업 행사에 참여중!
  • 기사등록 2024-08-25 10:06:27
  • 기사수정 2024-08-25 10:07:53
기사수정

[단독]클리오, 일본시장 공략 정조준, 

도쿄 ‘싱글즈 서울 스토리 인 긴자’ 팝업  




-  일본 도쿄에 위치한 고급 백화점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열리는 ‘싱글즈 인 긴자’ 팝업 행사에 참여중!




클리오 2024년 F/W 신상품 ‘킬커버 디 오리지널 쿠션’ 안유진 모델 컷




㈜클리오가 8월 21일부터 26일 서울스토리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고급 백화점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열리고 있는 ‘싱글즈 인 긴자’ 팝업 행사에 참여하고 현지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 팝업 행사에는 클리오를 비롯해 총 16개의 K 뷰티 및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미 한국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들이 일본 MZ세대를 겨냥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클리오는 팝업 행사를 통해 2024년 F/W 주력 신제품인 ‘킬커버 디 오리지널 쿠션’ 3종을 대대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킬커버 라인은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쿠션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킬러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킬커버 쿠션의 신규 라인인 ‘디 오리지널 쿠션’은 일본 온라인 채널인 큐텐 재팬 선런칭과 동시에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처음으로 공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클리오 메인 제품인 ‘프로아이팔레트 에어’ 6종을 비롯하여, ‘크리스탈글램틴트’, ‘듀이블러틴트’ 등 립 카테고리 총 12종과 ‘프리즘에어하이라이터’ 2종까지 총 5개 품목 23종의 다양한 색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클리오 윤성훈 부사장은 “클리오는 하반기에 강력한 F/W 신제품들을 필두로 일본 현지 채널에서 다양한 팝업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며 “지난 6월 일본법인 설립 이후 마케팅 및 영업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으며, 향후 일본 매출 확대를 더욱 가속화 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싱글즈 서울스토리 인 긴자’ 팝업 포스터



한편, 클리오는 2024년 상반기에 전년동기대비 19% 증가한 1,856억원의 매출로 역대 최대 반기 매출 기록을 경신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54% 늘어난 181억원을 달성했다. 


국내 매출은 17% 늘어났고, 해외 매출은 22% 증가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2024년 상반기 일본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4% 늘어났으며, 북미 매출은 구달 브랜드에 클리오, 페리페라 색조 카테고리 다변화가 더해져 51%의 고성장률을 달성했다. 


동남아에서도 베트남 중심으로 전 국가 성장세를 이어가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70% 큰 폭으로 늘어났다.




환경경제일보 경제국 편집역        유형상 국장/대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25 10:06:27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웨이브컴퍼니, 대만 프로야구팀과 ‘웨이브웨어’ 성능 테스트 진행… “피로도 최대 35% 감소”
  •  기사 이미지 WGS 2019: 셰이크 함단 두바이 왕세자 “도시 지역이 세계의 식량 바구니가 될 수 있다”
  •  기사 이미지 하남미사 눈꽃피부과의원 “아이의 땀띠 습진이 자꾸 재발한다면 아토피피부염 의심해보아야”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