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만두’와 ‘삼시세끼’가 만났다… <삼시세끼 Light> 기획전 진행 - - ‘비비고 통새우만두’ 앞세워 냉동만두 성수기 공략, 올 연말까지 700만 개 이상 판매 예상
  • 기사등록 2024-11-04 09:58:08
기사수정

2024. 11. 4. ()



CJ제일제당‘비비고 통새우만두’와 ‘삼시세끼’가 만났다…

<</span>삼시세끼 Light> 기획전 진행





자사몰 CJ더마켓서 ‘비비고 통새우만두’ 할인 혜택 제공…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비비고 통새우만두’ 앞세워 냉동만두 성수기 공략올 연말까지 700만 개 이상 판매 예상





CJ제일제당은 자사몰 CJ더마켓에서 ‘삼시세끼 Light’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에서 출연진이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즐기는 장면이 노출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최대 35% 할인하며중식인 ‘고메 중화짜장’‘고메 탕수육’과 분식인 ‘비비고 쌀떡볶이’‘김말이’ 등과 함께 세트 구성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도 받을 수 있다.



‘비비고 통새우만두’는 새우를 다져 넣던 기존 새우 만두와 달리 새우 원물을 꼬리까지 통째로 넣은 제품이다



얇은 피로 새우를 말아 차별화된 외관을 구현했으며냉동 상태의 새우가 조리 과정을 거쳐도 고유의 탄력과 식감 등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구웠을 때는 만두피의 바삭함을쪄서 먹을 땐 만두피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비비고 통새우만두’ 전용 프리믹스를 개발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앞세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으로 냉동만두 성수기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비비고 통새우만두’는 출시 9개월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으며올 연말까지 700만 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다연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마케팅팀장은 “차별화된 맛과 외관의 ‘비비고 통새우만두’로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환경경제일보 경제국 편집역     유형상 국장 / 大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04 09:58:08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웨이브컴퍼니, 대만 프로야구팀과 ‘웨이브웨어’ 성능 테스트 진행… “피로도 최대 35% 감소”
  •  기사 이미지 WGS 2019: 셰이크 함단 두바이 왕세자 “도시 지역이 세계의 식량 바구니가 될 수 있다”
  •  기사 이미지 하남미사 눈꽃피부과의원 “아이의 땀띠 습진이 자꾸 재발한다면 아토피피부염 의심해보아야”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